Hey, I'm Samgakwankwangnongwon YeonKkotinyeon!

10/26/2016からのメンバー
전통 찻집과 다양한 규모의 한옥들이 있는 곳
황매산 등반을 마치고 내려와 합천의 향토한우로 포식을 하고난 후
여독도 풀겸 몸에 좋다는 효소차를 마시러 찾아 간 연꽃인연 찻집.
편안하고 즐겁게 효소차를 마시며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가져볼 수 있는 곳.

경상남도 합천군 교동마을 안에 작고 아름다운 마을이 하나 더 있다. 한 바퀴 산책하기에 두어 시간이면 충분한 규모이지만, 한 번 들어서면 한나절이 짧게 느껴지는 ‘이상한 나라’ 같다. 대나무 숲을 거닐거나 다양한 규모의 한옥들을 구경하고, 한옥으로 지은 카페에 앉아 차 한 잔을 할 수 있는 곳. 연꽃인연이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삼가관광농원이 바로 그곳이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동화 속 마을
삼가관광농원은 이름대로 농원이라고 부르는 게 정확하겠지만, 낮은 언덕 위에 크고 작은 한옥들이 자리한 모습이 마치 전래 동화에서 나올 법한 아담한 마을 같다. 입구에 나무로 만든 이정표가 있지만, 그저 발 닿는 대로 여유 있게 거닐다 보면, 낮은 계단길이나 언덕길, 느티나무가 있는 길이나 대나무가 빼곡한 길을 만날 수 있다. 언덕 아래로 조망이 탁 트인 너른 잔디, 길가에 자리한 커다란 바람개비도 눈길을 끈다. 날씨 좋은 날에 인기 있는 장소인 호젓한 정자나 나무 그늘 벤치도 있다. 길 따라 더 깊이 들어가면, 기와를 얹은 풍채 좋은 한옥과 소담한 초가집을 만날 수 있다. 그 중에 손님이 숙박할 수 있는 집이 다섯 채, 식사와 차가 있는 찻집이 한 채 있다.
ログイン
N NAVERでログイン

K カカオでログイン

F Facebookログイン

またはメールでログイン
パスワードを忘れましたか?
アカウントはお持ちですか?
会員登録
N ネイバーとして参加する

カカオに登録する

Facebookでサインアップ
またはメールでサインアップしてください
あなたはすでに会員ですか?
パスワードをリセット
アカウントとして使用する電子メール アドレスを入力します。 パスワードをリセットするためのリンクがメール内に届きます。 リンクをクリックすると、パスワードをリセットできます。
あなたはすでに会員ですか?
ようこそ、お帰りなさい

Wehome からのメールをチェックして、メール アドレスを確認してください。

メール認証後にログインできるようになります。

サポートが必要な場合は、help@wehome.me までご連絡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