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Kyunghee Bae!

Member since 10/18/2016
5년 동안 전통 기법 그대로 지은 한옥
생비원은 4대째 전통 장을 만들어 파는 집이다. 원래 고령읍내에 있던 생비원이 이곳에 자리를 잡은 것은 2010년의 일이다. 물과 공기가 맑고 주변에 축사가 없으며 일교차가 커서 장을 담그고 숙성시키기 최적의 환경이라 이곳을 택했다. 좋은 터를 고른 만큼 좋은 집을 짓고 싶은 욕심도 컸다. 17살 때부터 대목장을 한 장인의 손을 빌려 5년 동안 공들여 한옥을 지었다. 못을 쓰지 않고 전통 방식 그대로 짜맞추기를 했다. 내부는 전부 황토를 발랐고, 벽지는 한지 명장이 만든 닥나무 한지를 사용했다. 독특한 점은 전통 한옥보다 천장이 아주 높다는 점이다. 탁 트인 주변 경관과 어울리도록 천장을 높게 지었다고 한다. 모든 객실 안에서 화장실, 에어컨, 텔레비전, 무선 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공간이 많아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관광공사 한옥스테 소개)
Log In
N Login with Naver

K Login with Kakao

F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N Signup with Naver

Signup with Kakao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home, Welcome Home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wehome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You can login after your email verification.

Please contact us at help@wehome.me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