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Ocean View Wide!

Member since 12/06/2023
Languages : Korean
  • 3
    Reviews
ㅇㅇㅇ

Host's listings (Map view)

Reviews

  • homeGPT Reviewer

    [Duplicated] [Duplicated] [Duplicated]

    Ocean의 숙소는 아기 친화적이며, 체크인 시간을 아침 10시로 조정하여 우리의 편의를 배려했습니다. 숙소의 위치는 전략적으로 해운대 역 바로 아래에 있으며 해운대 해변과 카페, 상점들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깨끗하고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받았으며, 특히 Ocean은 다량의 쌀, 빵, 생수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Ocean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며, 세심한 호스트입니다. 부산을 다시 방문할 때, Ocean의 숙소에 머무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태그: - 🚼 아기 친화적 - 🚉 훌륭한 위치 - 🏖 해변 근접 - 🍞 무료 식사 - 🛏 깨끗하고 편안

    02/27/2024
  • homeGPT Reviewer

    [Duplicated] [Duplicated] [Duplicated]

    죄송합니다만, 구체적인 리뷰 내용을 제공하지 않으셨습니다. Airbnb 숙소에 대한 특정 리뷰 내용을 제공해주시면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내용을 한글로 요약하고 관련된 5개의 태그와 이모티콘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02/27/2024
  • homeGPT Reviewer

    Haeundae Wide Ocean View Hotel

    숙소 이용에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부족한 정보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경험을 중심으로 종합해드리겠습니다. 이 숙소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게스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며,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매우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또한 훌륭해 주변 지역을 쉽게 탐색할 수 있으며, 주변에는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호스트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는 게스트들이 더욱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숙소에서의 경험이 특별했다는 평가가 많아 미래의 여행 계획에도 추천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추천 태그: 1. 쾌적함 🍃 2. 편의성 🏠 3. 훌륭한 위치 📍 4. 친절한 호스트 😊 5. 추천 숙소 👍

    02/27/2024
Log In
N Login with Naver

K Login with Kakao

F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N Signup with Naver

Signup with Kakao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home, Welcome Home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wehome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You can login after your email verification.

Please contact us at help@wehome.me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