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Jungok Shin!

Member since 06/01/2023
  • 8
    Reviews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동묘 근처에 위치한 60살이 넘은 한옥입니다. 저희 한옥은 안방, 사랑방,부엌, 마루, 마당을 독채로 이용할 수 있으면 마당에 감나무가 있어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나 동료 지인 친구들과 타인의 간섭없이 조용히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변 200m 이내에 공항버스 이용할 수 있고 1,6호선 동묘앞역, 1호선 우이신설선, 2호선 지선 신설동역이 500m이내에 있어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100m이내에 청계천 산책가능하고 도보로 광장시장 DDP 동대문시장 낙산성곽 등 접근할 수 있습니다.

Host's listings (Map view)

Reviews

  • 은정 조

    Dongmyo Sungin-dong Hanok Sihwadang

    오랜만에 친척들 모임하려고 예약했는데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한옥이라 모든 방이 다 아늑하고 정겨운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숙소 컨디션도 좋아서 가족들과 편하게 잘 쉬다왔습니다~!!

    04/10/2024
  • 지소영 지

    Dongmyo Sungin-dong Hanok Sihwadang

    저희가족 너무 잘 쉬고 가요. 제가 상상속에 가지고 있던 완벽한 숙소였어요.☺️ 가족들에게 정성스럽고 아늑하고 따스한 곳에서 하루 쉬게 해주고싶었는데, 이부자리부터 부엌, 고즈넉한 아늑함까지. 정말 부족함없이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우리들만 딴세상에 있는듯이 아늑하고 조용했어요. 다음에 따뜻할때 또 와서 마당도 즐기고싶네요 ㅎㅎ

    03/10/2024
  • homeGPT Reviewer

    Dongmyo Sungin-dong Hanok Sihwadang

    이 숙소는 한옥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편의성이 잘 어우러진 곳으로, 관리가 잘 된 깨끗하고 정갈한 환경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청결한 이부자리, 화장실, 부엌을 비롯하여, 호스트의 친절함과 숙소의 아름다운 조명, 전통 한옥이 주는 독특한 분위기에 감탄하는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또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도 이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으며, 주변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가까운 맛집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반복해서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숙소로, 특히 서울 내에서 독특하고 편안한 힐링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추천 태그: 🏡#한옥체험, 🛌#깨끗한숙소, 💡#분위기좋은, 🤗#친절한호스트, 🌳#힐링공간

    02/27/2024
  • 은선 이

    Dongmyo Sungin-dong Hanok Sihwadang

    친구의 퇴직을 기념하기 위해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장소를 물색하다 찾게된 시화당은 동네 언니처럼 따뜻하고 친절하신 사장님과 깨끗한 시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도 예쁜 한옥을 독채로 쓸 수 있어서 편하게 모임하기 좋은 곳입니다. 퇴직하는 친구는 물론이고 다른 친구들 모두 이쁘다고 사진도 찍고 집안 소품 하나 하나까지 살펴보고 옛날 이야기도 했습니다. 겨울이지만 반팔, 반바지를 입고 잘만큼 따뜻하고 침구도 요즘 보기 힘든 예쁜 솜이불이라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주방에는 각종 식기류, 에어프라이어, 밥솥, 커피포터 등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서 할머니네 놀러온 것 같았습니다. 곳곳에 사장님의 섬세함과 따뜻함이 느껴져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02/23/2024
  • 희균 권

    Dongmyo Sungin-dong Hanok Sihwadang

    멀리서 온 친척이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처럼 따뜻이반겨주시고 하나하나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즐겁게 잘 쉬다 갑니다. 억지스럽지 않고 정감어린 옛집과 그에 어울리는 주인어른이 다 감사하고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100프롭니다

    12/04/2023
Log In
N Login with Naver

K Login with Kakao

F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N Signup with Naver

Signup with Kakao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home, Welcome Home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wehome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You can login after your email verification.

Please contact us at help@wehome.me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