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KAY KIM!

Member since 12/02/2022
  • 4
    レビュー
안녕하세요 [쉼,]호스트 KAY입니다.
충무로역 도보3분거리에 위치한 건물에서 숙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숙소가 되도록 항상 게스트분들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Host's listings (Map view)

レビュー

  • homeGPT Reviewer

    이 숙소는 정말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테라스와 베란다가 있어 간단한 식사나 맥주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데, 음식 냄새가 침실로 들어오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이 쉬워서 편리하며, 위치도 좋아 지하철 접근성이 훌륭합니다. 호스트는 친절하고, 필요한 것들(예: 스팀기, 세탁 세제)을 빠르게 제공해 주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지하철 소리가 들린다는 작은 단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숙소입니다. 태그: 1. ? 깨끗함 2. ? 테라스 3. ? 편리한 교통 4. ? 친절한 호스트 5. ?️ 쾌적한 환경

    02/27/2024
  • homeGPT Reviewer

    이 숙소는 매우 매력적이며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세심한 주의가 돋보입니다. 위치가 훌륭하여 주변에 볼거리와 먹을 곳이 많습니다. 숙소는 깨끗하고 안락해서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호스트는 친절하고 응답이 빨라 어떤 질문이나 필요에도 잘 대응해줍니다. 이 숙소를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추천 태그: 1. ? #편안함 2. ? #훌륭한위치 3. ? #청결함 4. ? #친절한호스트 5. ? #주변맛집

    02/27/2024
  • homeGPT Reviewer

    이 숙소는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이동이 수월했으며, 내부가 아늑하고 편안하여 쾌적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고, 호스트의 친절한 대응도 인상 깊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맛집과 쇼핑할 곳도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태그: 1. ? 역세권 2. ? 아늑함 3. ? 친절한 호스트 4. ? 주변 맛집 5. ?️ 쇼핑하기 좋음

    02/27/2024
  • RIO SUZUKI

    교통도 너무 편리했고 너무 깔끔 그 자체였어요!! 다시 여행할 때 이용하고 싶어요! 필요한 물건이 다 있어서 좋았어요!

    03/14/2023
ログイン
Facebookログイン
Or log in with email
パスワードを忘れましたか?
アカウントはお持ちですか?
会員登録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パスワードをリセット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コザザへようこそ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