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이모네집 한옥!

Member since 12/25/2016
안녕하세요.
전주 한옥마을 풍남동 1가 7-4에 위치한 전주 한옥마을 한옥민박 ‘이모네’입니다.
“이모네”는 한옥마을에 인접해 있는 조용하고 깔끔한 친환경 한옥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여행 한 후 푹 쉬다 갈수 있는 고즈넉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쉬기에 좋습니다.
전주를 대표하는 왱이콩나물국밥이라는 (전주분들은 다 아세요~!!^^) 대표 맛집을 관통하는 길목을 동부시장 방향으로 내려 오다 보면 왼쪽 편에 등용문 회계학원을 지나, 첼로세탁소 맞은편 골목에 새로 지은 건물이 보입니다.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우측에 저희 이모네가 있답니다.
한옥마을과 바로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여행짐을 풀어놓고, 한옥마을을 투어하시고, 쉬시기에 참 좋답니다.

정확한 위치로는 [전주 첼로 세탁소]로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맞은편 골목 우측에 있습니다.

저희집은 다복한 한옥 한 채에 (방4실), 정원으로 이뤄져 있으며 입실하게 되면 주인집과 상관없이 편하게 묵으실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깔끔한 방이 특징이며 특히나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주말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서 저희 집을 선호하신답니다.

이름이 괜히 “ 이모네집”이 아니랍니다.^^
이모네 집에 온것처럼, 편안하게 묵고 갈수 있는 한옥민박이라서 그렇답니다.

숙박하실 수 있는 인원은 한방에 2~%인 정도 주무실 수 있구요.
화장실과 욕실은 손님 분들께서만 사용하시도록 개인방별로 준비 되어있습니다.

전주를, 특히나 한옥마을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정성껏 모시고 있답니다.
한옥에서의 아늑하고 정감있는 편안한 여유를 느껴보심이 어떠하실런지요.

그리고 한옥마을 여행 먹거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저희가 한식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있으니, 살펴보심이 좋을듯 싶습니다.
편안한 여행되세요~!

전주 한옥마을 “이모네 집” 이모올림 !~

Host's listings (Map view)

  • Hanokstay, Private room
    $74 / Night
    2 / 2 (Standard / Max Guests)
    0 Reviews
Log In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lcome to kozaza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