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Kyungho Kim!

Member since 10/18/2016
흙 속의 진주를 발견하다

경상북도 경산시 사월리 중심에 있는 아름다운삶의공간은 30여 년간 버려졌던 폐가를 김경호 건축가가 발견해 한옥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한 곳이다. 마당 한복판에 널찍한 그늘을 만드는 회화나무가 없었다면 이곳은 여전히 폐허로 남아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는 2003년 우연히 작은 사진 속 고가와 아름드리 고목을 보게 됐는데, 그 나무에서 느껴지는 호젓함에 반해 이곳에 직접 찾아왔단다. 도착해서 보니 건물들은 본래의 모습을 잃고 방치되어 있었다. 그 터를 보고 돌아오는 길에도 듬직한 회화나무와 기와집, 우물 등이 자꾸 마음에 남았고, 버려두기 아까운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어 사들였다. 옛 모습을 복원하고 자연과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단다. 그 후, 아름다움삶의공간이라는 이름을 짓고 이름에 맞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Log In
N Login with Naver

K Login with Kakao

F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N Signup with Naver

Signup with Kakao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home, Welcome Home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wehome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You can login after your email verification.

Please contact us at help@wehome.me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