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YongKi Mo!

Member since 01/11/2015
전라남도 해남군은 땅끝마을이 있어 특히 유명한 지역으로 바다와 산, 들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곳이다. 그중에서도 해남읍에서 약 25km 떨어진 해남김치마을은 대둔산 자락에서 넓은 들판과 청정한 바다, 전통 돌담길이 어우러져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진의 청자 관광지, 땅끝 관광지, 완도 등 많은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조목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녹색농촌체험마을로도 지정된 이곳은 마을에서 자체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도 유명하다. 물놀이 체험, 갯벌 체험, 등산 체험, 짚신 축구 체험 등 계절별로 특색있는 체험을 진행해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마을의 이름처럼 특산품은 김치인데, 겨울 배추를 이용한 김치 담그기 체험 활동도 진행해 우리 전통 방식으로 김치를 맛있게 담그는 법을 배우고 맛볼 수 있다.

Host's listings (Map view)

Log In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lcome to kozaza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