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ChonJang BongSeo!

Member since 01/08/2015
깊은 산골에 자리한 전통문화 체험관
행복드림한옥

전라북도 완주군의 맑고 깨끗한 농가, 봉서골은 푸른 산으로 둘러싸인 깊고 아늑한 산골이다. 행복드림한옥은 봉서골 두억마을 내에 있는 한옥으로, 앞에는 널찍한 잔디 마당이 펼쳐져 있고, 뒤로는 높은 산들이 병풍처럼 둘러치고 있어, 들어서면 상쾌한 공기가 몸속을 맑게 정화한다.

봉황이 품고 있는 명당, 봉서골 두억마을
우리나라 8대 명당이라는 봉서골 두억마을. 전주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이지만 무릉도원을 연상하게 할 만큼 깊고 아늑한 산골이다. 마을 우측에는 종남산, 좌측에는 서방산이 있어서 산이 마을을 품고 있는 듯 보이는데, 이와 같은 모습이 봉황이 품고 있는 형상과 같다고 해서 ‘봉서’라 이름 붙여졌다고 한다. 덕분에 공기가 맑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Host's listings (Map view)

Log In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lcome to kozaza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