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돌담 한옥!

Member since 12/25/2014
수려한 자연과 한옥이 서로 어우러지는 곳
전라남도 강진은 소백산맥과 노령산맥의 지맥으로 둘러싸여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남서쪽으로는 강진만이 위치해 있어 더욱 풍부하고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한옥과돌담은 그중에서도 경관이 좋기로 소문난 달빛한옥마을에 자리해 있는데, 달빛한옥마을은 최근 강진군 문화 관광 자원을 위해 조성한 마을이다. 이 마을로 가는 길부터 월출산의 수려한 광경이 사람들을 압도하는데, 마을에 들어서면 산을 배경으로 한옥의 기와와 어우러지는 고풍스러운 풍경이 또 한번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옥과돌담은 2011년 3월에 시작해 7월에 준공된 한옥으로, 주인장이 직접 전국 한옥을 답사하며 공부한 결과물이다. 2011년 12월 전라남도 최우수한옥에 선정될 만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이 한옥은, 줄곧 가정집으로 사용돼 오다가 2014년 말부터 2개의 객실에 손님을 들이며 게스트하우스로 탈바꿈했다.

Host's listings (Map view)

Log In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lcome to kozaza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