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희춘 이!

Member since 05/17/2020
  • 20
    Reviews
저는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서 민박업을 운영하는 호스트입니다.

공간인흑석 : 흑석동186-91

공간인흑석에는 조그만 카페 (예약제 카페-투숙객은 항시 사용), 주방이 있는 파티룸 (Ground floor) 도 있어서 머무시는 동안 차를 마시기도 편하고 지인분들과 모임을 하기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플필사진에 보이는 강아지는 태리입니다. 저에게 말씀해주시면 머무시는 동안 태리를 데리고 주변 산책도 가능합니다. 노들섬, 용양봉저정, 고구동산 등 섬세권, 역사세권, 숲세권에 있는 공간인흑석 입니다.

Host's listings (Map view)

Reviews

  • homeGPT Reviewer

    Space In Blackstone 203 Library Stay

    이 숙소에서는 마치 국내에 있으면서도 해외여행을 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의 인테리어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사장님이 직접 만든 것 같은 원목 가구들이 매우 멋졌어요. 1층 카페에서는 저녁 시간을 보내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사장님의 친절한 안내와 빠른 응답 덕분에 숙소 예약과 체크인이 순조로웠습니다. 근처 흑석동 지역도 매력적이어서 좋은 추억과 함께 다음 방문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또한, 숙소는 편안하고 안전하며, 깨끗해서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추천 태그: 1. ? #국내해외느낌 2. ? #아늑한인테리어 3. ☕ #카페추억 4. ? #친절한호스트 5. ?️ #편안한숙소

    02/27/2024
  • homeGPT Reviewer

    Space In Blackstone 202 Library Stay

    이 숙소는 매우 예쁘고, 깨끗함을 자랑합니다. 호스트는 항상 친절하고 응대가 빠르며, 숙소의 위치도 찾기 쉬워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1층에 위치한 카페의 아름다움도 눈길을 끌며, 침구와 수건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 청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숙소의 방음과 일부 편의 시설의 부재는 아쉬운 점으로 꼽히나, 전반적으로는 호텔처럼 깨끗하며 편의 시설(카페, 주방, 루프탑)이 훌륭한 곳입니다. 숙소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며 감사의 인사도 전합니다. 태그: 1. ? #깨끗한숙소 2. ? #친절한호스트 3. ? #빠른응대 4. ☕ #아름다운카페 5. ? #훌륭한편의시설

    02/27/2024
  • homeGPT Reviewer

    Space In Blackstone 201 Library Stay

    이 숙소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음에도 호스트의 배려로 미리 짐을 풀 수 있었고, 숙소의 청결도와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옥상과 1층 북카페는 사진을 찍거나 책을 읽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숙소는 주변 소음이 적고 위치도 훌륭해서 여행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호스트의 친절함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며, 깨끗하고 분위기 있는 방은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셀프 로비 커피 서비스와 셀프 사진관 같은 편의시설 또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태그: 1. ? #깨끗한숙소 2. ? #북카페 3. ?️ #예쁜옥상 4. ☕ #셀프커피 5. ? #친절한호스트

    02/27/2024
  • homeGPT Reviewer

    Space In Blackstone 4 Library Stay

    이 숙소는 방문객들이 멋진 뷰와 조용한 위치,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에 매우 만족한 것 같습니다. 특히, 창문을 통해 볼 수 있는 풍경과 테라스에서의 쉼은 많은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호스트의 친절함과 숙소 내부의 예쁜 인테리어 역시 방문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으며,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일으키게 만든 주요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족한 편의시설과 안전 문제는 앞으로의 개선이 필요한 부분으로 지적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숙소는 많은 이들에게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숙박 경험을 제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태그 추천: 1. ? 멋진 뷰 2. ? 깨끗한 숙소 3. ? 친절한 호스트 4. ? 추천 액티비티 5. ? 편의시설 개선필요

    02/27/2024
  • homeGPT Reviewer

    Space In Blackstone 3 Library Stay

    이 숙소는 많은 사람들이 깔끔함과 호스트의 친절함에 만족감을 표현하며, 감성적인 공간에서의 따뜻한 숙박 경험을 강조했어요. 침구의 편안함과 숙소의 청결함은 특히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독서를 목적으로 한 북스테이에는 다소 부적합한 점이 있음을 지적하며, 독서 환경과 편의성에 있어서는 개선의 여지가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위기 있고 예쁜 이 숙소는 다음에 다시 찾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추천 태그: 1. 깔끔함 ? 2. 친절한 호스트 ? 3. 감성 숙소 ? 4. 조용함 ? 5. 호평 ?

    02/27/2024
Log In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lcome to kozaza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