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극주 강!

Member since 01/16/2015
안정궁(安靜宮)관광한옥펜션

한려수도가 훤히 보이는 벽방산 중턱의 한옥
통영에는 우리나라 8경 중 하나인 한려수도가 있다. 한려수도는 통영시에 있는 작은 섬 한산도부터 경남 사천, 남해, 전남 여수에 이르는 남해안 연안수로를 의미하는데, 통영 앞바다가 만들어 내는 진풍경을 보면 왜 이곳이 8경에 속하는지를 단번에 알 수 있다. 잔잔한 바다 위에 떠 있는 자그마한 섬들과 멀리 보이는 구름 낀 하늘이 황금빛 햇살과 어우러진 모습이 그야말로 장관을 연출한다.
통영의 벽방산은 이 모습을 지켜보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의 산이다. 이곳 산자락에는 개량한옥으로 지은 한옥펜션 안정궁이 있는데, 이 한옥에서도 한려수도의 아름다움이 훤히 잘 보인다. 2007년부터 조립을 시작해 2009년에 완공한 이 한옥은 우리나라 국가무형문화재 108호에 해당하는 목조 조각장인이 시공을 담당했다. 자연의 순기능을 중시해 통나무로 구조 및 대들보, 서까래 등을 구성하고 순황토로 바닥과 벽을 발랐다.

Host's listings (Map view)

Log In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Sign up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RESET PASSWORD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Welcome to kozaza

Please check your email from kozaza to verify your email address.

Please contact us at help@kozaza.com for any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