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윤숙 김!

注册日期
  • 5
    评价
송파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호스트 입니다..
남편은 목수이고 저는 꽃차 전문 카페를 게스트하우스 1층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Host's listings (Map view)

评价

  • homeGPT Reviewer

    이 숙소는 청결하고 교통이 편리해 주변 맛집 탐방하기에 좋았습니다. 호스트는 친절하며 소통이 빠른 편이어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날 에어컨과 넉넉한 수건 제공으로 쾌적한 숙박이 가능했습니다. 숙소 바로 아랫층 카페에서 제공하는 커피와 자몽에이드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숙소 주변에는 공연장과 버스, 지하철역이 가까워 관광하기에도 편리해 재방문 의사가 큽니다. 태그: 1. ? #청결함 2. ? #교통편리 3. ☕ #카페맛집 4. ? #시원한에어컨 5. ? #친절한호스트

    02/27/2024
  • 효정 문

    아산으로 치료 받으러 올라가시는 부모님 숙소 구하는데 여러 조건이 필요했어요. 2박3일이지만 집처럼 편안하고 근처 산책도 외식도 하기 좋고 너무 시끄럽지 않은 찾아가기 쉽고 등등이요~~ 다 만족하시고 너무 편안히, 치료 받는 목적이었지만 여행온것 처럼 너무 잘 쉬다 가셨다고 해요~ 깔끔하고 넓고 이가격에 이런 시설을 누릴수 있는것이 정말 좋다고 하셨어요~ 호스트분이 어려운점 있으면 소통 바로바로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또 방문 의사 있습니다.

    09/16/2023
  • 영훈 조

    편하게 잘 머물다 갑니다 숙소도 깨끗하고 롯데월드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어요 마트랑 약국, 편의점도 가깝고(도보 기준) 스타벅스도 도보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침대 있는 방이 두개고, 샤워실 겸용 방이 한개입니다 인덕션(1구)이 있고, 냄비도 상태가 좋아서 요리하는 데 문제없습니다 수건이랑 화장지도 매우 넉넉해요 칫솔은 없지만 일회용 치약은 있습니다 비누는 따로 챙기셔야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구비되어 있습니다 큰 도로 가까이에 위치해있지만 숙소는 큰도로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외부 소음 거의 안들려요 청결함에 대한 기준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방으로 올라가실 때 계단이 가팔라서 조심하셔야하고 엘리베이터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없지만 지정구역?이 있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으실 거에요 취사가능하고 청결하며 주변에 편의시설, 쇼핑, 놀거리를 고려하여 찾을 때 가성비가 매우 좋은 곳이에요 깐깐한 제 아내도 재방문의사가 있다고 하네요 ^^

    03/28/2022
  • 정규 김

    4주간 가족과 편안하게 머물다 갑니다. 친절하고도 쾌적한 숙소입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권하고 싶습니다. 주인 내외분 모두 감사했습니다.

    04/30/2021
  • 현주 이

    서울에 일이 있어서 조용하고 여유있게 산책할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깐 선택한 곳. (석촌호수, 백제 고분, 올림픽 공원 등 많이 다님) 숙소안은 사장님께서 직접 침대랑 가구들을 다 만드셔서 너무 편안했고, 집에 오면 직접 만든신 나무바닥에 발바닥이 닿는 느낌이 좋아서 힐링하는 기분이었음. 아래층은 차 소몰리에 하시는 안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카페가 있고, 2층이 숙소이며, 3층은 사장님이 직접 사시는 집임. 지내는 기간동안 세탁기가 새로 들어와서 빨래도 할수 있는 행운이 있었음. 이불도 춥다고 하니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비오는날이었음) 오리털로 된 화이트 호텔 이불로 바꿔 주셨음. 사각 사각 부드러운 느낌에 잠이 솔솔 잘 왔음. 마스터 베드룸(제가 사용한 방)은 싱글 매트리스 두개가 붙어 있는 큰 침대가 있고, 티비도 있음. 각방마다 에어컨이 있으며, 중간 방은 맥반석 방이고, 3번째 방에 욕실이 있음. 세면대가 있는 욕실은 세탁기가 들어와서 이제 샤워실은 1개, 화장실과 세면실 1개 이렇게 보시면 됨. 거실에는 나무로 된 테이블이 있어서 편히 작업하고, 식사하실수 있으며, 주방은 작지만 필요한것들이 있어서 요리하실수 있어요. 있는 동안 계속 요리해서 먹었음. 나에게 온 택배도 받아주시고, 꽃차도 마셔 보았는데... 끝맛이 굉장히 독특하고 맛있었음. 인테리어가 화이트랑 나무재질과 색감으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쉴수 있는 집이며, 보일러도 틀수 있어서 따뜻하게 혹은 여름에는 시원해서 더위 문제없는 숙소. 숙소에 있으면 은은한 나무향이 머리를 맑게 해주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있음. 아래층과 위층에 주인이 계셔서 언제든지 필요할때 소통이 쉽게 되고, 그렇다고 방해하거나 불편하게 하지는 절대 않으심. 숙소 건물이 도로에서 살짝 안으로 들어와서 소음이 없고, 큰길에서 가까워 밤에도 안전함. 주변에 유기농 마트들이 많아서 좋았고, 바로 큰 슈퍼나, 편이점도 1분거리에 있음. 지하철에서 7-8분 거리인데... 번화가로 나가는 느낌이어서 먹자 골목등, 카페, 레스토랑들이 많음. 청소도 전문으로 하시는 분이 오셔서 하시고 이불이나 방 상태들이 깨끗하고 호텔급임. 다음에도 서울에 갈일 있으면 꼭 가고 싶은 곳임. (저는 혼자 있다가 옴, 아마 5명 까지 지낼수 있는 곳으로 알고 있음)

    09/19/2020
登入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注册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重置密码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欢迎您访问可家家

请确认您的邮件,激活您的账户.

如果有疑问,请联系help@kozaz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