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I'm Si-Young Kim!

注册日期
  • 2
    朋友
안녕하세요!

편안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 어머니가 만들어준 정갈한 한식 아침상을 자랑하는 한옥 체험살이 북촌마루입니다!

창덕궁길 152(서울시 종로구 계동) 에 위치한 우리 북촌마루는요, 세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경치! 보통 움푹 들어가 있는 구조를 띠게 되는 한옥임에도 지리적인 특성상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색다른 한옥의 추억을 마음에 담아가실 수 있습니다! 저녁때 마당에서 맥주한잔을 하면, 서울 시청과 종로야경이 한눈에 보이지요.
maru baba mama IMG_1092.jpg
giwa IMG_0998.jpg
둘째! 아침! 마당에 쭈욱 놓여있는 많은 장독대에서 알 수 있듯이, 아직도 고추장, 된장, 간장을 직접 담그시는 어머니의 음식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아침에 뭘 그리 많이 먹어! 라고 생각하신다면 오산! 푸짐한 고기나 비싼 음식은 없지만, 정성이 담긴 어머니의 아침상을 느끼실 수 있어요!

셋째! 교통! 안국역 2번출구에서 1번 마을버스를 타고 오분정도? 원서고개에 내리면 내린 바로 그곳이 북촌마루입니다! 또, 북촌2경과 3경 사이라서 굉장히 편리하지요. 명동을 나가던, 종로를 가던, 공항을 가던! 교통이 너무너무 편리하답니다!
못 하나 사용하지 않은 전통 마루를 장인들의 땀으로 한옥 중앙에 마련해 놓았으며, 한복 체험살이, 전통차 시음 등을 즐기실 수 있어요. 비용을 생각한다면 방을 쪼개 객실 수를 늘릴 수 있겠으나, 가족 같은 분위기, 친척집 같은 추억을 담아가시도록 마련하기 위해 고민 끝에 안방, 건넌방, 사랑방 세개 만으로 한 분 한 분을 정성껏 모시고 있습니다.

북촌마루를 아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어디에서 추억을 만드시든, 제일 중요한 건 가족같은 느낌, 편안한 분위기인 것 같아요. 매일 여러나라에서 오시는 손님마다, 또 전국 각지에서 오시는 분마다 친척사촌처럼, 편안하고 믿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 있어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010-3253-8751이나bukchonmaru@gmail.com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

Host's listings (Map view)

登入
Log in with Facebook
Or log in with email
Forget password?
Don’t you have an account?
注册
Sign up with Facebook
Or sign up with email
Are you already a member?
重置密码
Enter your e-mail address used as you account. You will get a link to reset your password in you email. By clicking the link, you could reset your password.
Are you already a member?
欢迎您访问可家家

请确认您的邮件,激活您的账户.

如果有疑问,请联系help@kozaza.com.